본문으로 바로가기

100일기념 감동손편지 쓰는 요령

category ★ 좋은 글귀 ★ 2017. 12. 23. 21:00

안녕하세요 행복비타민 친구님들~~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^^ 다들 가까운 사람들에게 안부를 전하고 선물을 주고받고 하시겠죠?? 그때 빠질수 없는게 바로 편지죠!! 요즘은 인터넷문자 카톡 이런것들이 활발해져서 손편지는 잘 안쓰는 시대가 왔는데 그렇기에 손편지를 받는사람의 입장에서는 감동이 배가 되어 다가올 수 있답니다!! 오늘 시간에는 전 여자친구에게 감동 손편지를 쓰는 요령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려고해요!! 남자분들 잘봐뒀다가 이번에 100일이 아니더라도 크리스마스라는 기념일이 있으니 꼭 한번쯤 써주시길 바래요!! 자 이제 본문으로 들어가볼게요!!

지친 당신에게 보내는 "편지"

자 일단 첫번째로 먼저 착상을 하여 상대방에 대한 심중을 헤아리면서 쓴다. 그사람(여자친구)의 인상을 기억하며 거기에 마음을 기울이면서 쓰는거에요!!상대방의 특징을 기억하면서 쓰다보면 편지의 내용이 더 깊어지고 쓸 내용도 많아지고 일석이조~~그리고 두번째!! 편지쓰는 목적이 무엇인지 분명히 파악해야해요. 우리는 지금 연애편지를 쓰고있죠~? 그럼 거기에 맞게 편지에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넣어서 쓰는게 중요해요 ㅎㅎ

세번째로 넘어가서 간결하고 역동적인 살아있는 글을 쓴다. 이 말이 조금 어려우실 수 있을거에요 글스타일은 간결하면서도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역동적인 말을 쓰는거에요!! 이것은 쓰시다보면 아~!!하면서 감이올거에요.자 이제 네번째로는 상대방의 마음을 훔칠수 있는 멘트가 하나쯤은 있어야겠죠~?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는 정이담긴 글을 쓰는거에요.이건 가장 쉽게 예를들자면 사랑해 좋아해 이런표현이겠죠~?

주름과 노화를 방지해주는 식품

다섯번째로 예의를 갖춘 문구를 사용하는것인데 이건 친구님들도 다 기본적으로 되있겠죠!? 예의 가 갖춰져있다 가정하고 여섯번째로 넘어가서 감정이 상하지 않도록 유의한다에요. 편지를 쓸때는 서운한점을 쓰더라도 최대한 상대방의 기분이 나쁘지않게 상대방입장에서 역지사지로 생각을해서 쓴다고 생각하면 기분이 상하지않게끔 편지를 쓸 수 있을거에요!

 

자 벌써 일곱번째네요!!편지는 잘알아들을수 있도록 쉬운 말로 정성껏 가슴에 와닿게 친필로 쓴다.손편지의 가장 큰이유가 친필인거 아시죠!!? 글씨를 쓰지못한다하더라도 그 정성이 중요한거에요!! 그냥 일단 쓰세요.여덟번째한눈에 잘 들어오게끔 문법을 잘 지켜서 쓴다.아무리 편지의 내용을 감동적으로 썻다고해도 맞춤법이 틀렸다면.... 편지쓴정성이 말짱도루묵이 될수 있으니 꼭 맞춤법 잘지켜서 쓰시길 바래요!! 아홉번째로 초안을 잡고 틀린 글자가 있는지 꼭 확인한 후 붙인다. 먼저 기본적인 편지틀을 잡아놓고 거기에맞게 내용을 덧붙여가며 쓰는게 좋아요!! 열번째로 신속하게 작성하여 시기를 놓치지 않고 보낸다. 이 말은 쉽게말해 크리스마스때 편지인데 크리스마스가 지나고나서 주면 의미가 없어지겠죠!? 그러니 시기에 맞게 편지를 줘라 이말이에요!!

당신은 이 세상에서 최고 입니다

열한번째!!디자인과 포장을 잘 해야 한다. 여자들은 눈에보이는것도 중요시 여기는거 다들아실거에요 그렇기에 디자인감각을 발동시켜 이쁘게 포장해서 준다면 감동이 배로되니 꼭 이쁘게 해서 주시길바래요!! 자 이제 마지막으로 편지는 읽는 이에게 혜택을 주는 것으로 출발해야 한다. 편지를 읽는 여자친구에게 편지에 혜택 선물같은것을 써놓으시면되겠습니다.

'★ 좋은 글귀 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새해 특별한 인사말모음  (0) 2017.12.28
감명 깊게 읽은 좋은글모음  (0) 2017.12.26
카톡 프사하기좋은글 best  (0) 2017.12.22
크리스마스 카드글귀 모음  (0) 2017.12.21
기다리며 읽는 인생명언  (0) 2017.12.20